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 이벤트

게시판 상세
subject 2018년 12월31일까지만 단골회원 할인 적용됩니다.
writer (ip:)
  • date 2018-12-20 14:21:49
  • recom 추천하기
  • hit 495
  • point 0점

안녕하세요 나루스토리입니다.

현재 도매(단골)회원분들께 할인해드리는 시스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12월 31일까지만 단골분들께서는 할인가에 구매가능하시며, 이후부터는 모두 일반 고객으로변경될 예정입니다.

나루스토리에서는 더이상 단골(도매사업자)회원 진행을 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중국내 생산단가 상승과 회사 인건비 상승으로 더이상 진행하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부자재경우 타 사이트보다 시간을 들여 더 꼼꼼하게 검수하고 포장해서 발송드렸지만,

그래도 중국부자재경우 불량율이나 미세한 하자등이 많기때문에 이로인한 교환및 환불처리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판매하시는분들은 흠없는 상품을 받으셔야 제작후 판매가 가능한점 저희도 이해하지만

온라인 사이트 특성상 불량이나 오배송이 한번 나갈때마다 왕복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해야하는 시스템에

판매를 하고도 적자가되는 상황이 자꾸발생이 되었습니다.

(회원가입시 다음 배송때 같이 발송드린다는 안내를 드리지만, 구매하시는 사업자분들께서도 주문을 받으신후 구매하신거라 꼭 오늘 써야한다, 필요하다 사이트에서 잘못보낸건데 왜 그렇게 처리를하냐..) 이런식으로 이야기를 하면, 저희는 손해를 감수하고 다시 재발송을 해드려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제작하여 판매하시는분들도 재고를 가지고 판매를 하기가 부담스러운점 이해는 하지만,

저희도 제품1개가 CS나거나  잘못가면 제품 10개를 팔아야 메꿔지는 손해가 생깁니다.

그러다보니 제품수입시에도 최대한 꼼꼼하게 검수하여 발송드리고, 점하나 기포하나도 불량으로 폐기하다보니 50%의 폐기율이 나는 제품들도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인해 더이상할인적용으로 단가를 조정할 여력이 생기지 않거나 오히려 할인적용되면 원가이하에 나가는상품들이 생겨, 소비자가는 더 상승하게되고

일반 소비자분들의 구매로 이어지기 힘든 상황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최저임금 인상으로 더이상 몇백원짜리 부자재를 판매해서 인건비 상승을 버티기 어려워

혼자서 CS와 발주 검수 패킹까지 해야하는 실정이라, 소규모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이용해주신 단골(사업자)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2019년도 1월1일부터는 일괄 일반 회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기존 단골분들께는 12월부터  공지 및 이메일 카톡등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며 12월부터는 신규 단골회원은 불가하며 일반회원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들 어려운 시기라고합니다. 그래도 꿋꿋이 버티다 보면 좋은 일이 일어나겠지요.

하시는일들 모두 잘되시기 바라며, 새해에는 새로운 모습의 나루스토리로 찾아뵙겠습니다.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password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